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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상세 내용
28304 로도 개편안
작성자 마음의거리 추천수: 0조회수: 2079 등록일 2019.04.1917:37:25
용병 모델링은 잘뽑으면서 케릭터들 모델링은 왜그럽니까 진짜..



* 최대대미지 제한 2천만에서 3천만으로 증가




헌팅 어빌리티 추가

- 종족별 공격시 치명타 확률 증가 추가




액티브 스킬 사용중에 2액티브 버프를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

ex) 페니트레이트 애로우 스킬을 사용중에
버프스킬인 슛애로우 , 패너티시즘 , 더블샷을 사용하면
버프스킬이 사용되지 않는경우가 빈번하게 발생합니다
동시에 입력이 가능하도록 변경시켜주세요






주력스킬이 아닌 비주류 레어옵션 삭제

ex ) 레인저에게
주류스킬인
크리티컬샷과
패니트레이드 애로우
2차강화 브레이크다운 애로우
백스탭 을 제외한
다른 스킬들을 사용하는 레인저는 없습니다

게일애로우등의 사용하지 않는 레어옵션 및 스킬을 삭제하고

주력스킬들의 레어옵션만 남겨주세요






레인저


* 2차각성시 일러스트와 도트 변경
 1. 뒤에 초파리 날개마냥 이상하게 생긴 망토
 2. 레깅스나 맨다리가 가능하지만 이상하게 가려져있는 허벅지
  + 그리브의 색감이 원색에 누런색이 추가되어있는 듯한 지저분한 색
 3. 뒷머리카락은 자다나왔나 왜 위로 뻗쳐있는지

용병 디트리트나 율리아나 루이제 처럼 깔끔하고 예쁘게 만들 수 있으면서
차라리 용병 루이제 처럼 등판좀 시원하게 뚫어주세요


* 대금화 장비 염색

 -> 장비를 염색하는게 아닌 기본 케릭터를 염색하도록 변경
 abcde 처럼 케릭터를 머리 , 상의 , 장갑 , 하의 , 신발 , 망토 등 파트별로 나눠서
 케릭터의 각 부위의 파트마다
 r b g 로 직접 색을 지정해서 변경할 수 있도록 수정해주세요






바인딩 애로우 [ 2차 체인 ]

 - 액티브 스킬로 변경




백 스텝

 - 최대 사정 거리 6m 로 증가




윈드애로우 효과 변경 [ 1차 체인 ]
 - 재사용대기시간 4초
 - 페니트레이트 애로우 적중시 적중당한 대상에게 스톰윈드 효과를 가한다 로 변경




임펄스 웨이브 [ 2차 체인 ]

 - 게일 애로우과 재사용 대기시간이 동일하게 감소
 - 체인이 발동되도 스턴효과가 적용되지 않는점 수정
 - 스턴 -> 그로기 대미지 500으로 고정





* 브레이크 다운 애로우

 - 재사용 대기시간 10초로 감소
 - 기본 사용 효과에 피해를 입은 대상에게 6초동안 물리방어력 25% 감소 추가
 - 2차 강화 스킬의 효과가
  지속시간 3초 -> 6초
  물리방어력 감소 50 -> 100 으로 증가




슛애로우
 - 지속시간 16초로 증가




더블샷 [ 추가타 ]
 - 지속시간 16초로 증가
 - 50% 확률로 기존 피해량을 1회 추가타격 으로 변경




아쳐리 오브 스톰
 -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로 감소




베스트 아쳐
 - 공격력 / 회피율 증가 -> 공격력 / 치명타 확률 증가로 변경




프리 사이즈 샷
 - 치명타 피해량 증가 -> 치명타 확률 증가 로 변경





* [ 명사수 ] 패시브 추가
  [ 모든 원거리 스킬 적중시 40%확률로 레그 샷 ( 30% 이동속도 감소 ) 효과 추가 ]
  [ 이동속도 감소된 적에게 원거리 공격시 ( 투지 - 10 ) ]
  [ 모든 원거리 스킬 적중시 10% 확률로 헤드샷 발동 ( 투지 - 100 ) ]





* 스왈로 샷
 - 적중당한 대상에세 3초동안 슬로우 30% 추가




* 아이스 니들 [ 3단계 체인 ]
 - 브레이크 애로우 시전후 즉시 다른스킬을 사용할 경우 발동되지 않는점 수정
  [ 시전시간이 매우 짧게나마 필요한점 수정 ]




* 이베이드
 - 자신의 체력 50% 이하로 감소시 즉시 발동으로 변경




공격속성이 마법인 모든 레인저 스킬을 물리공격으로 변경


스피릿 인헨스
- 패시브 효과를 마법방어력 증가 로 변경








코스튬

* 대금화상점 내부에서 미리 입어보기 기능추가

* 모든 코스튬이 귀속되지 않는 거래가능으로 변경

* 외형으로 보여지는 코스튬 탭과 옵션이 적용되는 코스튬 탭으로 분할하여
다른 코스튬 외형을 보여지게 할 수 있도록 추가

* 높은등급의 코스튬에 일반등급 코스튬의 외형을 덮어쓰는 기능 추가





아이탬 중첩가능 수량 변경
*소모품 99 -> 1000개
*아티클 999 -> 10000개





* 동일한 이름의 아이탬 중첩이 가능하도록 변경
 ex) 렐릭 , 제작허가서 , 퍼스트 파우더 [ 이밴트 퍼스트 파우더 등]
  + 이밴트로 획득하는 아이탬과 기존 아이탬이 중첩되도록 변경
  + 창고에 넣을 때 동일한 아이탬이 바로 중첩되도록 변경
  + 창고내부에서 분할이 가능하도록 변경





* 케릭터 창고 및 가방 확장시 계정내 모든 케릭터가 동일하게 확장되도록 변경





* 레시피 : 무한의망토 사용후 유니크 무한의 망토로 변경시
무한의 망토 레시피를 사용하여 유니크 2성의 무한의 망토로 변경시
직업명의 체인저 옵션만 뜨게 바꿔주세요





* 퍼핏 5성 달성시 4성의 성장재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





* 클레스 어빌리티 중 해리어
[ 이동 속도 저하 또는 이동 불가 걸린 적에게 입히는 피해 증가 ] 사용중
아이스 니들로 이동속도 감소를 당한 몬스터를 타격할 경우 피해증가가 발생하지 않는 점 수정



* 래밸업당 기본스텟 증가량 추가
래밸업시 공격력 + 1 / 치명타확률 +1% / 명중 +1 / 받는피해감소 -1 증가하도록 추가



* 주 사냥터를 제외한 월드맵의 이동 구간인 맵을 감소 및 축소 하고
 45이후 주요 사냥터 [ 고요의 늪 ,방첩탑 ,납골당 ,엘베크 ,미노 미궁 ,카라저택 ] 의
 1. 프리미엄 채널 개수 증가
 2. 몬스터의 리잰속도 상승
 3. 리잰장소마다 출현 몬스터 마리수 증가
 4. 케릭터 이동중에 통과하기 어려운 너무 작은 문 및 통로를 수정해주세요



* 퍼핏의 루팅 아이탬 선택지를 넓혀주세요

 EX) 종류별 구분
  무기 - 노멀 - 5성이상 - 접두사가 2개 붙은 것만 루팅
     - 레어 - 4성이상 - 접두사의 유무를 상관하지 않고 루팅
     - 유니크 - 1성이상 - 접두사의 유무를 상관하지 않고 루팅

이런식으로 아이탬 종류별 / 레어리티별 / 등급별 / 접두사 유무별 로 선택할 수 있도록
퍼핏루팅을 세분화 시켜주세요





* 별의 축복
 - 클레스 어빌리티 2칸 증가 추가
 - 별의 축복 구매자만 매매창 채팅 입력 딜레이 감소 기능 추가
  [ 기존 1분 / 별의 축복 구매자 20초 ]



* 헌팅 어빌리티 주문서

[ 하급 / 중급 / 상급 ] 10% 확률 3장으로 35% 확률 주문서 제작 가능
[ 하급 / 중급 / 상급 ] 35% 확률 3장으로 70% 확률 주문서 제작 가능
[ 하급 / 중급 / 상급 ] 70% 확률 3장으로 100% 확률 주문서 제작 가능
중급 주문서는 1 ~ 5 단계까지 시도가 가능하도록 변경
상급 주문서는 1 ~ 8 단계까지 시도가 가능하도록 변경

상급 어빌리티 주문서 실패시 [ 50% ]확률로 -1단계만 감소하도록 변경




* 장비 옵션 변경
공격시 확률적으로 고정피해를 가하는 옵션이
가한 피해량의 일정% 를 추가 공격하도록 변경
-> 피해량이 천만이 넘어가는 시대에서
버프 물약과 장비옵션중 추가 공격을 가하는 피해량은 100 ~ 200입니다
전혀 도움이 안되는 수치라고 생각합니다




* 스텟 비약

총 30개 사용가능에서
1스텟당 10개 씩 사용가능으로 변경



* 레어옵션 딜리버 추가 [ 대금화 5천원 ]
 -> 기존에 만들어 뒀던 옵션을 추출하여 다른 장비로 이동시키는 소모품 추가



* 전용 해제 횟수 삭제


* 코스튬의 거래 가능 횟수 삭제 [ 귀속되지 않는 무제한 거래로 변경]



* 45이상의 모든 사냥터와 , 미궁 , 레이드 몬스터의 치명타 저항력을 20% 감소
 - 특히 환멸의 미궁은
  단계별 입장 래밸보다 한없이 높은 난이도의 조절이 필요하다 생각됩니다



* 3단계 환멸의미궁 80래밸 8명 들어가도 못깨는거
 운영자분들이 한번 시도해보시는게 어떻습니까?



* 아이탬 제작의 숙련도를 추가
아이탬 제작 실패 및 성공 시
제작 시도마다 동일한 아이탬의 제작 성공확률을 영구적으로 + 3% 증가
[ 최대 10회 중첩 가능]

* 비약 변경 레시피 제작시 원하는 비약을 선택할 수 있도록 변경


* 레이더즈 장비를 얻을 수 있는 방법 추가


* 단계별 아티클 30개로 다음단계 아티클 제작이 가능하도록 추가




빛나는 레어옵션체인저가
옵션을 선택하여 변경할 수 있도록 변경
ex) [ 직업 선택 ] [ 직업군의 모든 옵션중 택1 ] - 확인 - 옵션수치 랜덤

일반 옵션 체인저 5장
+
빛나는 체인저 레시피 [ 레이드 상점에서 레이드포인트 100 점 으로 구매 ]
로 생성 가능하도록 변경






https://m.ruliweb.com/community/board/300143/read/40482396

던전 앤 파이터 게임에서 개발자가 바뀐 이후 패치내역을 나열하면서
갓겜이 되었다는 이야기를 작성했습니다


있을 때 잘하란말 무슨말인지 알죠?
편의성 패치 , 유저의 말을 귀기울이는 패치 한번으로 갓겜듣는 시대에

신규유입은 어려운 상황에서
남아있는 호갱들이나 더 챙겨주세요


딱 이렇게 바뀌면 갓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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