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도스도전기온라인

GAME START GAME START
PC방 혜택 안내 OFF
  • PC방 찾기
  • PC방 혜택 안내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상세 내용
29018 [진행]퀘스트 진행
작성자 말안함 추천수: 0조회수: 483 등록일 2023.03.2822:59:27
- 게임의 시스템이 오래기간 서비스로 수많은 컨텐츠와 스펙업이 깔려 있습니다.
- 모든 일반퀘스트를 할 필요는 없습니다. 메인퀘스트(볼륨) 위주로 진행을 해주세요.
- 메인퀘스트는 볼륨1, 볼륨2 가 존재하며, 볼륨1 - 모험의 끝 까지 해야 잠긴 컨텐츠가 열립니다.
- 그래도 로도스전기 원작 소설에 충실하게 구현된 메인퀘스트지만, 스토리가 완결되지 않았습니다.
- 안내퀘스트를 유심히 읽어주세요. 어빌러티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있으며 매우 중요한 시스템!
- 화면 오른쪽 하단에 아리스의 보고서를 누르면, 레벨 구간마다 소정의 캐쉬템 보상이 있어요.
(레벨 5 : 소비 버프템 / 레벨 15 : 무제한 맵이동가능 캐쉬템(1일) / 레벨 20 : 경험치 증가캐쉬템(1일)
- 특정 레벨 구간마다 OO토벌 일반퀘스트가 생기는걸 볼수 있는데 이건 본인 레벨에 적정한 사냥터를 소개 하기 위해 생기는 것이니, 참고하시면 되셔요.
- W를 누르면 전체 맵이 나오며, 필드 위에 Q는 거기 맵에 퀘가 존재한다는 표시입니다.
해당 맵에 오른쪽 마우스 클릭하면 이동이 됩니다. 하지만 이동조건은 최소 한번은 해당 맵을 방문 후에 마피의 이동주문서로 이동이 가능합니다.(각 맵 성소에는 마을을 무료로 보내는 NPC가 존재)
- 던전은 W에서 이동불가(별의 축복 캐쉬템은 가능) / 각 마을 텔레포트NPC로 골드 소모 후 이동가능
- 스킬과 그로우는 언제든 골드로 초기화가 되니 찍고 싶은데로 하셔도 되지만, 직업레벨, 그로우 레벨이 상승할수록 필요로 하는 골드의 수량도 증가합니다.
- 스킬을 자세히 보시면 물리공격/마법공격이 나뉘어져 있습니다. 생긴건 마법같은데 물리인것도 있으니 자세히 내용을 읽어보시고 거기에 맞는 딜 그로우를 찍어주심 되셔요.
- 아이템 먹고 분해를 하시면 다양한 재료템들이 나오는데, 현존 게임하시는 분들이 많이 구매 하셔서 골드 벌이 + 추후 사용할 일이 많으니 생활화 추천
- 아티클 종류(구슬파편/투명한구슬/푸른수정구/빛나는 크리스탈), 신비석파편/신비석, 빛바랜 성물조각 템들은 귀찮으시더라도 다 드셔요. 추후 쓰일날이 많은 템들 입니다.
    • 목록
    • 글쓰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