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도스도전기온라인

GAME START GAME START
PC방 혜택 안내 OFF
  • PC방 찾기
  • PC방 혜택 안내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HOME > 커뮤니티 > 아리스의 보고서

아리스의 보고서

아리스의 보고서 상세 내용
23321 아리스의 보고서 #03 - 아이템 거래 중개소
작성자 아리스 추천수: 0조회수: 5757 등록일 2015.09.2515:14:46

모험가님 안녕하세요? 기다리시던 아리스의 보고서 3번째 시간이 돌아왔답니다! 이번엔 과연 어떤 내용일지 궁금하시죠? 궁금하실 거라고 믿어요! 헤헷. 그러면 바로 소개해 드릴게요.

 

이름하여 아.......! 각 마을의 모험가 협회 입구에 가시면 확인할 수 있답니다.

 

<잭슨 마을 아이템 거래 중개소>


 

<알란 아이템 거래 중개소>


 

<로이드 아이템 거래 중개소>


 

마을로 가시면 보이는 이 수많은 판매 대행 상점들 때문에 혼란스러우셨죠? 원하는 아이템을 찾으려면 발품도 많이 팔아야 하구요.

 


 

이제 아이템 거래 중개소로 원하는 아이템을 편하게 구매해 보세요!

 

<상품 보기 탭>


 

<거래 내역 탭>


 

아이템 거래 중개소의 기본 UI랍니다. 단순한 편이지만 복잡하다고 좋은 건 아니니까요! 간단하게 기능들을 설명해 드릴게요!

 

먼저 아이템 검색이에요! 검색창에 단어만 입력해도 연관된 아이템 이름이 쭈우우욱 보인답니다. 그 중 원하는 걸 선택하시면 검색이 돼요!

 


 

좀 더 다양한 아이템을 보고 싶으시다면 조건 검색을 해보세요!

 


 

장비의 종류부터 등급과 품질, 거기에 접두사까지 한꺼번에 검색할 수 있어요! 대분류는 반드시 선택해야 하지만 나머지는 선택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 검색을 했더니 이런 결과가 나왔어요! 시세 정보와 현재 남은 등록 시간, 그리고 가격과 수량도 볼 수 있어요! 잘 살펴 보시고 마음에 드시는 걸 구매하시면 돼요!

 

아이템 구매 소개는 이쯤하고 다음으로 판매 소개도 해드릴게요!

 


 

좌측 하단의 상품 등록을 누르시면 상품 등록 창과 소지품 창이 같이 열릴 거예요! 이 상품 등록창에 판매를 원하는 아이템을 등록하시고 가격을 입력하신 후 등록 버튼을 누르시면 돼요!

 

이렇게 등록한 물품들은 거래 내역에서 상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답니다. 시세 정보와 현재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아이템이 판매되면 여기서 수금을 하시면 될 거예요.

 

아이템 거래 중개소는 준비가 거의 끝났으니까 오래 걸리지 않아 모험가님 앞에 선보일 수 있을 거예요! 조금만 더 기다려 주세요!

 

그럼 전 다음에 더 알찬 소식을 가지고 찾아올게요! 항상 절 잊지 마세요! 안녕!

    • 목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