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도스도전기온라인

GAME START GAME START
PC방 혜택 안내 OFF
  • PC방 찾기
  • PC방 혜택 안내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HOME > 커뮤니티 > 아리스의 보고서

아리스의 보고서

아리스의 보고서 상세 내용
23818 아리스의 보고서 #05 - 미궁
작성자 아리스 추천수: 0조회수: 5939 등록일 2015.11.2016:03:16

안녕하세요! 모험가님. 절 기다리고 계셨던 것 같은데 맞나요? 헤헷. 당연히 그러셔야죠! 모험가님의 구미를 당길만한 소식을 갖고 왔으니까요!

 

혹시 미궁에 대해 들어본 적 있으세요? 미노타우로스의 미궁요? 그런 곳이 있긴 했었죠. 하지만 오늘 제가 말씀드릴 미궁은 소머리 괴물들이 사는 작은 미궁이 아니란 말씀!

 

대현자 워트 님이 직접 관리하고 있는 미궁인데요. 각각 탐욕의 미궁과 파멸의 미궁이라는 이름으로 불리고 있답니다. , 그럼 본격적으로 미궁에 대해 소개해 드릴게요.

 

<탐욕의 미궁>

 


    개발 중인 스크린샷이므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개발 중인 스크린샷이므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탐욕의 미궁은 탐험 던전 사무소의 사이먼 아저씨나 월드맵을 통해 입장할 수 있답니다. 10개의 구역으로 구분되고 각각의 구역에는 10개의 맵이 존재하니 총 100층이군요!

 

탐욕의 미궁은 혼자, 혹은 마음에 맞는 동료 한 명과 함께 탐험할 수 있어요. 100층까지 모두 공략하고 나면 더 높은 단계도 도전할 수 있으니 열심히 실력을 키워야겠네요!

 

<파멸의 미궁>

 


    개발 중인 스크린샷이므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파멸의 미궁도 사이먼 아저씨나 월드맵을 통해 입장할 수 있답니다. 파멸의 미궁은 3개의 구역으로 구분되고 각각의 구역은 독립적인 구역이라고 하네요.

 

파멸의 미궁은 최소 3인부터 최대 8인까지 입장이 가능하고 강력한 보스 몬스터들만 등장한다고 하니 반드시 동료들과 함께 탐험하셔야 해요!

 

<미궁 보상 - 헌팅 어빌러티>

 

, 그럼 모험가님이 제일 궁금하실 보상에 대해 소개할게요. 열심히 미궁을 공략했는데 아무런 보상이 주어지지 않는다면 허탈할 테니까요!

 

미궁에서 획득할 수 있는 보상 중 헌팅 어빌러티에 대해 소개해 드릴게요!

 


    개발 중인 스크린샷이므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짜잔! 이번에 새롭게 등장한 헌팅 어빌러티예요! 로도스 섬에는 총 6개의 종족이 있다는 건 아시죠? 종족에 따라 주는 피해량 증가, 받는 피해량 감소, 회피율 증가, 치명타 피해량 증가로 구성되어 있어요!

 

자신의 주 사냥터에 맞춰 어빌러티를 투자하면 유용할 것 같아요! , 어빌러티를 올릴 수 있는 방법이 궁금하시다구요? 미궁 층을 공략하면 보상으로 어빌러티 습득서와 비전서를 획득할 수 있어요! 습득서로 어빌러티를 개방하고 비전서로 어빌러티의 레벨을 올리는 방식이라고 하네요.

 

<미궁 보상 - 장비 아이템>

 

헌팅 어빌러티가 좋아 보이긴 하는데요. 이걸로도 만족하지 못하시는 분들을 위해 특별히 더 준비된 보상이 있답니다! 그건 바로 5 EX 노멀 장비 아이템과 미궁 옵션이랍니다!

 

먼저 5 EX 노멀 장비 아이템은 기존에 있던 5성 노멀 장비 아이템의 강화판이에요! 미궁에서는 비교적 쉽게 획득할 수 있다고 하니 아직 5성 아이템을 다 구비하지 못하셨다면 미궁으로 오세요!

 


 

그리고 제일 중요한 미궁 옵션! 미궁 옵션은 5성 레어 아이템과 노멀 아이템에 붙는 추가 옵션을 말한답니다. 아직은 준비 중이라 그림으로 보여드리긴 어렵고 어떤 느낌의 옵션들인지 예시로 설명 드릴게요!

 

♥ 벨트: 체력 회복제의 효율이 50% 증가한다.

반지: 스킬의 필요 시전 시간을 줄인다.

반지: 물 속성 공격력을 강화한다.

쌍수 단검: 맹독의 피해량을 증가시킨다.

한손검: 페이틀 커팅의 MP 소모가 3 감소한다.

장신구: 차징 단계 당 최종 피해량을 50%씩 증가시킨다.

천 옷: 어둠 속성 저항력을 30% 증가시킨다.

 

예시니까 느낌만 봐주세요! 이런 느낌의 아이템들이 잔뜩 등장하니까 모험가님의 강해지려는 욕구를 충분히 만족시켜줄 거예요!

 

후아. 생각 같아서는 더 얘기하고 싶은데 그러면 모험가님의 흥미를 오히려 떨어뜨릴 것 같아요. 미궁에 대한 설명은 여기까지만 할게요!

 

모험가님의 안전한 미궁 탐험을 위해 대현자 워트 님이 최종적으로 미궁을 점검하고 있다고 하니까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그럼 다음 시간까지 안녕~

 

 

    • 목록
다음
아리스의 보고서 #06 - 전장과 길드전 2015.11.30
현재
아리스의 보고서 #05 - 미궁2015.11.20
이전
이전 글이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