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도스도전기온라인

GAME START GAME START
PC방 혜택 안내 OFF
  • PC방 찾기
  • PC방 혜택 안내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HOME > 커뮤니티 > 아리스의 보고서

아리스의 보고서

아리스의 보고서 상세 내용
24621 아리스의 보고서 #07 - 미궁 하드 모드
작성자 아리스 추천수: 0조회수: 4499 등록일 2016.01.1816:48:39

안녕하세요, 모험가님. 벌써 일곱 번째 만남이네요. 이번에 준비한 보고서는 [파멸의 미궁 제1구역인 파괴의 장] 하드 모드 추가에 관한 내용이에요.

 

기존 [파멸의 미궁 제1구역 파괴의 장]은 한 가지 난이도로만 일직선으로 진행하는 방식이었잖아요?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저희 모험가 협회는 [파멸의 미궁 제1구역 파괴의 장] 내의 다른 루트를 개척하기 위해 노력했어요.

 

그 결과로! 두 가지 난이도로 구성된 [파멸의 미궁 제1구역 파괴의 장]을 개장하게 되었답니다~

 

<파멸의 미궁 제1구역 파괴의 장>

 

★ 개발 중인 스크린샷이므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파멸의 미궁 제1구역 파괴의 장]을 새롭게 개장하면서 생겨난 변경 사항을 정리해드릴게요.

 

첫 번째, 노멀과 하드 난이도로 나누어진 구간은 2층에서 5층까지예요.

난이도는 다음 층으로 가기 전에 선택할 수 있고, 하드 난이도에서는 노멀 난이도와 다른 보상을 얻을 수 있으니까 참고하세요.

 

두 번째, 마지막 층인 5층은 노멀과 하드 난이도 말고도 특수 하드 난이도가 있다고 하네요.

5층 특수 하드 난이도로 입장하려면 4층 하드 난이도에서 어떤 조건을 만족해야 한다니까 잘 찾아보세요.

 

세 번째, 1층에서 5층 말고도 일정 확률로 입장 가능한 히든 스테이지가 있다고 들었어요. 꼭 행운을 잡기를 바랄게요.

 

마지막 네 번째, 사라 씨에게서 미궁 상점에 새로운 어빌리티 습득서가 추가됐다는 소식이 들어왔어요. 어떤 내용일지 저도 궁금하네요. 헤헤.

 

<미궁 상점>

 

★ 개발 중인 스크린샷이므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파멸의 미궁 제1구역 파괴의 장] 설명이 끝났네요. 그리고 한 가지 더 반가운 소식이 있어요.

 

트레이너 네 분께서 팰러딘, 프리스트, 소서러, 스카우트 직업의 스킬을 수정하는 중이에요. 거의 막바지 작업이라니까 좋은 소식을 기대해주세요.

 

그럼 이만 작별 인사를 드려야겠어요. 모험가님과 만나서 정말 즐거웠어요. 다음에 다시 만날 때까지 즐거운 모험 되길 바랄게요. 바이 바이~

    • 목록
다음
아리스의 보고서 #08 - 던전 개편 파트1 2016.01.25
현재
아리스의 보고서 #07 - 미궁 하드 모드2016.01.18
이전
이전 글이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