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도스도전기온라인

GAME START GAME START
PC방 혜택 안내 OFF
  • PC방 찾기
  • PC방 혜택 안내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HOME > 커뮤니티 > 아리스의 보고서

아리스의 보고서

아리스의 보고서 상세 내용
24869 아리스의 보고서 #10 - 주점 개편과 NPC 영입
작성자 아리스 추천수: 0조회수: 6984 등록일 2016.02.1610:07:07
안녕하세요, 모험가님. 얘기 들으셨나요? 주점에서 조그만 변화가 생길 예정이거든요. 뭔지 궁금하시죠? 저 아리스가 알려드릴게요.

모험가 협회 주점 아래에 남는 공간이 있다는 것 알고 계시죠? 제레미 아저씨가 거길 어떻게 할지 고민하는 중이더라고요.

제 생각에는 모험가님이 빌려서 사용하는 게 어떨까 해요. 주점 옆이라 조금 시끄럽기는 하겠지만, 가구를 구해서 꾸미면 편안하고 아늑한 공간이 될 거에요. 모험을 마치고 잠깐 쉬기에는 그만이겠죠?

<주점 빈 공간>



★ 개발 중인 스크린샷이므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음, 가구를 어떻게 구하냐고요? 먼저 제레미 아저씨에게 가서 퀘스트를 마치고 주점 공간을 빌리세요.

그런 다음 가구의 도면을 구해야 하는데....... 모험가님. 잭슨 마을에서 신뢰 퀘스트를 완료한 다음, 다른 분들의 집에 초대받아서 들어간 적이 있을 거예요. 혹시 기억나시나요?

집에서 다우징으로 상자를 열면 그 안에 가구의 도면이 있어요. 그 도면을 사용하면 가구 배치 퀘스트를 받을 수 있답니다~

이미 다우징으로 상자를 열어버리셨다고요? 걱정하지 마세요. 제레미 아저씨가 도면을 보관하고 있으니까요.

주점 얘기는 이쯤에서 마치고....... 모험가님, 혹시 달빛 공터 가보셨나요? 저는 한 번도 못 가봤지만....... 정말 아름다운 곳이라고 들었어요. 꼭 한 번 가보고 싶은데....... 

<달빛 공터>


★ 개발 중인 스크린샷이므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저처럼 달빛 공터에 가고 싶어하는 분들이 제법 많다고 들었거든요. 퀘스트를 받아서 그런 분들을 달빛 주점에 영입해보세요.

초대받은 분들이 감사 의미로 모험가님께 좋은 선물을 할 거예요. 자세한 건 비, 밀, 이랍니다. 나중의 즐거움으로 남겨 두자고요.

그럼 아리스의 열 번째 보고서를 마칩니다. 저...... 꼭 달빛 공터에 초대해 주시는 거죠? 기대하고 있을게요. 바이 바이~
    • 목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