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도스도전기온라인

GAME START GAME START
PC방 혜택 안내 OFF
  • PC방 찾기
  • PC방 혜택 안내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HOME > 커뮤니티 > 아리스의 보고서

아리스의 보고서

아리스의 보고서 상세 내용
26553 아리스의 보고서 #17 필드 레이드 출현 및 친선전 추가
작성자 아리스 추천수: 0조회수: 5613 등록일 2016.09.2711:10:55
안녕하세요. 모험가님. 오늘도 귀가 솔깃할 만한 소식을 듣고 찾아왔어요. 벌써 기대하고 계신 것을 보니 기분이 좋네요.

일단 첫 번째로 들려드릴 소식은 필드 레이드 출현에 관한 정보에요. 기존에 사이먼 씨가 발견한 강력한 적들 말고 다른 존재가 또 발견된 모양이에요.

이들은 필드에 잠시동안 머물렀다가 사라지기 때문에 정확한 신상을 확인할 수는 없었지만, 최대한 제가 알고 있는 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개발 중인 스크린샷이므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특정한 필드에 일정 확률로 위 사진에 있는 비석이 등장할 거에요. 저 비석은 강력한 적과 만날 수 있는 특이한 공간과 연결해 주는 역할을 한다고 해요. 

강한 자들이 있다고 하니까 모험가 협회는 동료를 모아서 입장하도록 권유하고 있어요. 

그리고, 비석은 일정한 시간만큼 머무르다가 사라진다고 하니까, 발견됐다는 소리가 들리면 서둘러서 찾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개발 중인 스크린샷이므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운이 좋아 비석을 통해 그들의 공간에 들어오셨다면 중앙에 있는 사물을 통해 그들을 부를 수 있다고 해요. 

강력하긴 하지만 모험가님에겐 동료들이 있으니 손쉽게 해치울 수 있을거에요!

다음은 길드 친선전 추가에 대한 소식이에요. 기적으로 열리는 길드전이 아니라 서로 친목을 도모하며 수련을 쌓을 수 있도록 준비된 결투장이라고 하네요.



★개발 중인 스크린샷이므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친선 길드전을 신청하는 방법은 간단해요. 모험가 협회 우측에 있는 셀리나 언니를 통해 친선 결투장에 들어가면, 상대 길드장에게 신청할 수 있어요. 

아차, 친선 길드전은 서로가 길드장일 때만 신청할 수 있다는 사실 잊지 마세요.

만약 전장 도중 이탈하여도 걱정하지 마세요. 친선 길드전 로비 왼쪽에 아리엘 언니가 빠르게 합류할 수 있도록 도와줄 거예요.

친선 길드전의 룰은 기존과 동일하며, 끝나고 길드전 포인트를 받을 수 없게 되어 있어요. 모두가 서로 친목을 다지며 실력을 쌓아갔으면 좋겠네요.

아쉽지만 이제 제가 가져온 소식은 전부 전해드린 것 같네요. 음에 또 모험가님이 기대하고 계신 소식을 들고 올 수 있으면 좋겠어요.

그럼 저는 아리아 언니에게로 돌아가 볼게요. 자리를 오래 비우면 안 되거든요. 그럼 이만!



    • 목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