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도스도전기온라인

GAME START GAME START
PC방 혜택 안내 OFF
  • PC방 찾기
  • PC방 혜택 안내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HOME > 커뮤니티 > 아리스의 보고서

아리스의 보고서

아리스의 보고서 상세 내용
26855 아리스의 보고서 #21 칭호 시스템 추가
작성자 아리스 추천수: 0조회수: 5592 등록일 2017.02.1317:12:46

안녕하세요 모험가님!

저를 기다리시진 않았나요? 모험가님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좋은 소식을 들고 왔답니다! 그럼, 바로 설명해드릴게요!

 

1. 칭호


(1). 칭호 시스템

 

  

 

이번에 칭호 시스템이 추가돼요. 칭호는 특별한 조건을 달성하면 얻을 수 있답니다.

칭호에는 노멀, 레어, 유니크의 등급이 있는데, 높은 등급일수록 습득하기가 어려워요.

 

현재까지 확인된 칭호는 총 30종이고, 더 다양한 칭호가 추가될 예정이래요.

획득한 칭호는 단축키 Y나 하단 트레이 UI에서 칭호 창을 불러와 확인해 볼 수 있어요., 모험가님이 획득한 칭호를 사용하는 곳도 바로 여기랍니다. 칭호를 쓰는 방법은 다음 순서에 자세히 설명해드릴게요.

 

(2). 칭호 사용법

 

칭호를 쓰는 방법은 어렵지 않아요. 제가 자세하게 알려드릴게요!

생각보다 간단해요. 칭호를 선택하고 칭호 UI 하단에 있는 적용 버튼을 누르면.......


 

짜잔! 보이시나요? 이렇게 닉네임 앞에 붙어서 닉네임을 꾸며준답니다.

위 사진은 '관심이 필요한' 칭호를 장착했을 때의 모습이에요. 더 희귀한 칭호를 달고 자랑하고 싶지 않나요? , 혹시 장착 중인 칭호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적용 버튼을 한 번 더 눌러 해체할 수 있어요.

 

(3). 칭호의 능력

 

칭호는 닉네임을 꾸미는 기능 말고도 모험가님을 강하게 해주는 기능이 있어요. 한 번 보여드릴게요.

 

 

 

칭호에 마우스 커서를 올려놓으면 상세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어요. 그중에 패시브 항목이 보이시죠? 저기에 적힌 능력치가 현재 적용되고 있다는 뜻이에요. 굳이 칭호를 착용하지 않아도 적용된답니다. 한마디로 많이 모을수록 강해진다는 뜻이죠!

빨리 모든 칭호를 모아 보고 싶지 않나요? 제가 모을 수 있도록 도와드릴게요!

 

 

2. 그 외 기능 추가

 

 (1). 탐험던전 계승 시스템

 

어제 사용 못 한 탐험 던전 티켓이 그냥 사라져서 아깝지는 않으셨나요? 되돌려서 다시 사용하고 싶다고 생각하신 적은 없으세요? 그런 모험가님들을 위해, 미사용 탐험 던전 티켓을 다시 사용할 수 있는 시스템이 추가된다고 해요!

 

  

 

캐릭터 정보창에서 미사용한 티켓 수를 확인할 수 있어요. 그 옆에 +버튼을 누르면 위의 사진처럼 미사용한 티켓을 금일 탐험 던전 티켓으로 전환할 수 있답니다!

전환한 티켓은 하루 동안 사용하지 않으면 소멸해버리니, 주의하세요!


(2). 길드 스킬 초기화 기능

 

마지막으로, 길드 스킬의 초기화 기능도 생겨요. 일정 금액을 지급하면, 투자한 모든 스킬포인트를 초기화하는 기능이에요.

 

 

 

길드 스킬탭에서 제일 하단에 있는 초기화 버튼을 누르면 투자한 모든 스킬 포인트가 원래대로 돌아올 거에요!  

스킬을 잘못 투자하셨거나, 새로운 스킬에 투자하시고 싶을 때 이용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아쉽게도 이제 제가 알려드릴 수 있는 건 없어요. 도움이 되셨는지 모르겠네요!

모험가님께 더 많은 것을 알려드리려고 했는데 아쉬워요. 다음엔 더 유익한 정보를 들고 찾아올게요. 또 만나요, 모험가님!

    • 목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