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도스도전기온라인

GAME START GAME START
PC방 혜택 안내 OFF
  • PC방 찾기
  • PC방 혜택 안내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HOME > 새소식 >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상세 내용
보도자료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 게임 가이드 공개하며 테스트 임박 공지!
작성자 로도스도 등록일 2015.06.0914:33:55

 

 


- 게임 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컨텐츠와 주요 시스템 소개
-
리액션 스킬, 모험가 어빌러티, 다우징 등 로도스도만의 매력 어필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이하 엘엔케이)는 오늘(5 28) 네오위즈게임즈의 일본 자회사인 ㈜게임온(대표 이상엽)과 공동 개발하는 판타지 MMORPG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이하 로도스도)이 게임 가이드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게임 가이드는 게임 내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는 물론 주요 시스템을 소개하는 내용으로, 6 5일부터 3일간 진행되는 CBT를 보다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상세히 구성되어 있다. 특히 리액션 스킬, 모험가 어빌러티, 다우징 등 로도스도만의 독특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리액션 스킬은 미리 세팅해 둔 다양한 스킬을 한번의 클릭으로 연계, 발동되는 시스템으로 호쾌한 액션을 느낄 수 있으며, 모험가 어빌러티는 기본적으로 레벨에 따른 스탯 성장 이외에 플레이어의 취향에 맞게 캐릭터를 육성시킬 수 있는 시스템이다. 다우징 시스템은 게임 내 곳곳에 숨겨진 요소 및 아이템을 발견하거나 드랍된 아이템을 확인할 수 있어 플레이에 재미와 편리함을 준다.


한편 로도스도는 6 5일부터 7일까지 3일 동안 CBT를 진행할 예정이며, 엘엔케이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로도스도 CBT를 즐긴 유저를 대상으로 최고 레벨 달성 이벤트, 10레벨 달성 유저의 캐릭터 명을 정식 서비스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보존해 주는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로도스도 게임 가이드와 CBT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lodosswar.logickorea.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게임 가이드 URL: http://lodosswar.logickorea.co.kr/info/guide_2


水野良?グル?SNE ?株式?KADOKAWA 角川書店
ⓒGameOn Co., Ltd.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L&K Logic Korea Co., Lt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