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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데이트

공지사항 상세 내용
26436 [2016년 8월 25일 패치 내역]
작성자 로도스도 등록일 2016.08.2411:59:10

8 25일 패치 노트

 

신규 콘텐츠 추가

 

신규 난이도 미궁 추가

 

<파멸의 미궁 하드 난이도 추가>

 - '파괴의 장' / '파괴의 장 강자의 방'에 각각 하드 모드가 추가됩니다.

 - 하드 모드의 난이도는 기존 난이도에 비해 굉장히 높습니다.

 - 파괴의 장 난이도는 다음과 같이 배열됩니다.

구분

미궁 이름

난이도

기존 난이도

파괴의 장

1

신규 난이도

파괴의 장 하드 모드

2

기존 난이도

파괴의 장 강자의 방

3

신규 난이도

파괴의 장 강자의 방 하드 모드

4

 

 - 어려운 난이도에 걸 맞는 보상 아이템이 추가됩니다.

아이템 이름

아이템 옵션

비고

세이브 마이 라이프

1. 물약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
2.
최대 체력 증가
3.
치명타 저항 증가

5성 레어 벨트
거래 가능

어택 앤 이베이전

1. 물리 공격력 증가
2.
회피율 증가

5성 레어 망토
거래 불가
계정 귀속

 

 

신규 헌팅북 몬스터

 

<여덟 번째 헌팅 몬스터 그룹 추가>                                                                                   

 - 새로운 헌팅 몬스터 그룹인 '악몽의 소환 군단'이 추가됩니다.

 - 잭슨 모험가 협회의 헌팅 마스터 NPC'데이지'를 통해 악몽의 소환 군단이 은신한 이벤트 던전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 기존 헌팅 몬스터에 비해 굉장히 난이도가 높으므로 8인 파티를 맺고 진행해야 합니다.

 - 여덟 번째 헌팅 그룹을 완료하면 원하는 전설 비약을 선택할 수 있는 상자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 헌팅북 UI 디자인이 전반적으로 리뉴얼 됩니다. 


 

 

인장 상점 추가 

 

<신규 판매 품목 추가>

 - 인장 상점에 총 17종의 신규 아이템이 추가됩니다.

 - 이 아이템들은 바로 구매할 수 없으며 특별한 물건들을 얻은 NPC'아리엘'에게 납품해야만 구매 가능합니다.


 

 

기존 콘텐츠 개선

 

탐험 던전 개편

 

<탐험 던전 개수 축소 및 레벨 변경>

 - 기존 14개의 탐험 던전이 8개로 축소되었습니다.

 - 축소된 개수에 맞춰 입장 레벨과 몬스터 레벨이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

탐험 던전 이름

입장 레벨

고블린 서식지 입구

10~14

고블린 서식지

15~18

망자의 쉼터

19~22

알란의 암흑가

23~26

카논 국경 지대

27~30

마모군이 점령한 비밀 협곡

31~35

악몽의 늪지대

36~40

수장된 마법 도시

41~45

 

- 변경된 사양에 맞춰 경험치 보상이 상향됩니다. 특히 고레벨 탐험 던전 일수록 경험치 상향량이 높습니다.

 - 추가로 이제부터 모든 탐험 던전 클리어 시 '탐험 던전 정복자의 상자'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인스턴스 레이드 던전 개선

 

<레이드 시스템 변경>

 - 이제 두 번째 보스를 처치한 던전에는 중간 입장이 불가능해집니다.

 - 이제 탈주 페널티가 추가됩니다.  

   1 3회 탈주 시 페널티가 추가되며 30분 동안 레이드 던전에 입장이 불가능해집니다. 

 - 레이드 진행 중 강제로 중단될 경우 재 접속하면 해당 레이드 던전에 바로 접속되도록 수정됩니다.

 , 해당 던전이 유지 중일 경우만 해당하며 3분 이내에 재 입장 시에만 가능합니다.

 

<레이드 보상 지급 방식 개편>

 - 이제 운명의 토큰은 각 보스를 잡을 때마다 획득하게 됩니다.

 - 3종의 보스와 2종의 보너스 보스 모두 잡아야 기존과 동일한 수량의 토큰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레이드 보스 출현 순서 변경>

 - 이제 보스의 출현이 1보스 → 2보스추가 보스 1 → 추가 보스 2 → 마지막 보스 순서로 이루어집니다.

 - 추가 보스는 기존과 동일하게 조건을 만족해야만 등장합니다.

 

보스 출현 상황

① 1보스 → 2보스추가 보스 1 → 추가 보스 2 → 마지막 보스

② 1보스 → 2보스추가 보스 1 → 마지막 보스

③ 1보스 → 2보스추가 보스 2 → 마지막 보스

④ 1보스 → 2보스마지막 보스

 

<그 외 개선 사항>

 - 레이드 보스는 이제 아무리 피격 당해도 피격 모션이 출력되지 않습니다.

 - 레이드 보스의 전투 지속 시간이 10분으로 증가합니다.  

   전투 시작 후 모든 유저가 아무런 행동을 하지 않아도 초기화까지 10분이 소요됩니다. 

  , 모든 유저가 사망했을 때는 초기화됩니다.

 - 레이드 보스 몬스터는 상태 이상 / 그로기 상태 면역으로 변경됩니다.

 - 레이드 보스가 힐러를 가두는 스킬을 사용했을 때, 가두기 스킬이 풀리면 힐러가 사망하는 상황이 수정됩니다.

 

각종 버그 수정 및 시스템 보완

게임 설정 - 시스템에 다음과 같은 설정들이 추가됩니다.

채팅 입력을 하지 않아도 채팅창을 항상 활성화할지 체크하는 옵션이 추가됩니다.

엔터를 누르지 않아도 항상 채팅 입력칸을 활성화할지 체크하는 옵션이 추가됩니다.

다른 스탯의 툴팁을 본 후 행운 스탯의 툴팁을 보면 이전 스탯의 효과들이 남아 있던 오류가 수정됩니다.

부패한 늪 사냥터의 그레이 아이즈 몬스터 리젠 시간이 의도와는 달리 매우 늦게 설정되어 있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고급형 능력 강화 영약 툴팁에 배틀송 / 배틀송 II와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는 문구가 추가됩니다.

몬스터 서큐버스의 외형이 변경됩니다.

탐욕의 미궁 3, 4, 9층의 사라에게 상점이 열리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헌팅 어빌러티 레벨을 올릴 수 있는 상태임에도 스크롤이 올려져 있으면 비전서가 사용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디드리트의 선물 I'을 진행 중 NPC'' 성기사 버전으로 바뀌면 진행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히어로즈 아티클의 UI 디자인이 리뉴얼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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