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6일
패치 노트
1. 퍼핏 합성
< 특수 합성 방법 >
1) 메인 합성 UI 변경
- 합성 확률 증가 보조제를 넣을 수 있는 UI를 추가하였습니다. - 메인 합성 창에 메시지를 수정하여 합성 방법을 쉽게 알 수 있도록
표시하였습니다.
2) 일반 퍼핏 + 골든 퍼핏 합성
- 일반 퍼핏 + 골든
퍼핏 합성 시 왼쪽 슬롯에 등록한 퍼핏을 100% 확률로 골든 퍼핏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 예상 결과 창에서 왼쪽 슬롯에 등록한 퍼핏의 골든 버전을 미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특수 합성 시 메시지를 수정하여 어떤 합성을 진행하려 하는지
한번 더 확인 할 수 있습니다.
3) 골든 퍼핏 + 골든 퍼핏 특수 합성
- 예상 결과 창에서 왼쪽 슬롯에 등록한 퍼핏의 골든 스킬이 변경되는
것을 미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특수 합성 시 메시지를 수정하여 어떤 합성을 진행하려 하는지
한번 더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퍼핏 봉인 방법 >
1) 퍼핏 봉인 시스템이 추가되었습니다.
- ‘퍼핏 봉인’ 진행을
위해서는 ‘퍼핏 봉인석’ 이 필요합니다.
- 퍼핏 정보 창에 봉인 정보가 추가됩니다.?
2) ‘퍼핏 봉인’ 진행
시, 퍼핏의 성장 정보는 모두 초기화 됩니다.
3) 봉인이 완료된 퍼핏은 퍼핏 소환석으로 생성됩니다.
- '퍼핏 봉인석'으로 봉인된 '퍼핏 소환석'은 거래 가능합니다.
< 합성 확률 변경 >
등급
|
동일 동급 퍼핏
|
상위 등급 퍼핏
|
C급 합성
|
60%
|
40%
|
B급 합성
|
80%
|
20%
|
A급 합성
|
95%
|
5%
|
S급 합성
|
100%
|
-
|
- 합성으로 골든 퍼핏이 나올 확률 : 5%
< 신규 퍼핏 추가 >
1) 신규 S급
퍼핏 (합성으로만 획득 가능)
이름
|
동행스킬
|
보조스킬
|
보조스킬
|
골든 스킬
|
카를
|
아인종 공격시 피해량 50%
|
물리 방어력 20%
|
생명력 2
|
11개 스킬 중 랜덤 적용
※ 골든 스킬은 낮은 확률로 출현하는 골든 퍼핏에 적용됩니다.
|
글라디스
|
언데드 공격시 피해량 50%
|
마력 자연 회복량 5
|
지혜 2
|
에일렌
|
인간형 공격시 피해량 50%
|
치명타 확률 20%
|
지식 2
|
말콤
|
마법생물 공격시 피해량 50%
|
공격 속도 20%
|
손재주 2
|
에니스
|
환상종 공격시 피해량 50%
|
시전 속도 30%
|
정신 2
|
밀리아
|
자연계 공격시 피해량 50%
|
최대 체력 30%
|
힘 2
|
사막왕 카슈
|
치명타 저항 50%
|
물리 방어력 20%
|
손재주 2
|
나르디아
|
리액션 스킬 피해량 50%
|
마력 자연 회복량 5
|
힘 2
|
슈드
|
적 처치 시 체력 회복 100
|
치명타 확률 20%
|
생명력 2
|
데니
|
통상 공격력 100
|
공격 속도 20%
|
지혜 2
|
홉
|
차징 속도 50%
|
시전 속도 30%
|
지식 2
|
마슈
|
황금 몬스터 출현 확률 50%
|
최대 체력 30%
|
정신 2
|
조디악
|
치명타 대미지 제한 10%
|
한계 대미지 증가 10%
|
명중률 10%
|
2) S+ 급 퍼핏 (S급 + S급 합성으로만 획득 가능)
이름
|
동행스킬
|
보조스킬
|
보조스킬
|
골든 스킬
|
자유기사 판
|
공격력 30%
|
스킬 피해량 20%
|
최종 피해량 15%
|
적대치 감소 30%
|
맹약자 디드리트
|
스킬 마력 소모량 감소 50%
|
스킬 피해량 20%
|
최종 피해량 15%
|
최대 체력 200
|
신관 에트
|
방어력 40%
|
스킬 피해량 20%
|
최종 피해량 15%
|
최대 마력 200
|
세공사 김
|
물리 치명타 확률 50%
|
스킬 피해량 20%
|
최종 피해량 15%
|
이동 속도 15%
|
현자 슬레인
|
마법 치명타 확률 50%
|
스킬 피해량 20%
|
최종 피해량 15%
|
마력 자연 회복량 5
|
대도 우드 척
|
명중률 50%
|
스킬 피해량 20%
|
최종 피해량 15%
|
행운 2
|
해방된 조디악
|
치명타 대미지 제한 20%
|
한계 대미지 증가 20%
|
명중률 20%
|
이동 속도 15%
|
무명의 가면전사
|
한계 대미지 증가 20%
|
치명타 확률 20%
|
치명타 대미지 제한 20%
|
최대 체력 200
|
- 한계 대미지 증가: 맥스
대미지를 올릴 수 있는 옵션 ex) 맥스 대미지 2,000만 일 때 한계 대미지 증가 20% 증가하면 2400만 까지 대미지가 나옵니다.
< 골든 스킬 효율 증가 >
골든 스킬
|
기존 수치
|
변경 후 수치
|
치명타 확률 증가
|
10%
|
15%
|
이동 속도 증가
|
10%
|
15%
|
최대 마력 증가
|
100
|
200
|
최대 체력 증가
|
100
|
200
|
물리 치명타 대미지 증가
|
10%
|
15%
|
마력 자연 회복량 증가
|
2
|
5
|
체력 자연 회복량 증가
|
20
|
30
|
적대치 감소
|
20%
|
30%
|
투지 증가
|
30
|
50
|
명중률 증가
|
10%
|
15%
|
행운 증가
|
2
|
2
|
< 골든 퍼핏 + 골든
퍼핏 특수 합성 시에만 얻을 수 있는 골든 스킬 추가 >
골든 스킬
|
수치
|
마법 치명타 대미지 증가
|
15%
|
아이템 추가 획득
|
20%
|
피격 대미지 감소
|
10%
|
공격력 증가
|
20%
|
힘 증가
|
2
|
지식 증가
|
2
|
손재주 증가
|
2
|
지혜 증가
|
2
|
공격 속도 증가
|
30%
|
스킬 쿨타임 감소
|
10%
|
최종 공격력 증가
|
20%
|
리액션 Ⅰ 공격력 증가
|
30%
|
리액션 Ⅱ 공격력 증가
|
30%
|
리액션 Ⅲ공격력 증가
|
30%
|
리액션 공격력 증가
|
10%
|
< 퍼핏 관련 신규 아이템 추가
>
아이템 명
|
옵션
|
획득 방법
|
퍼핏 슬롯 확장 열쇠 [30일]
|
퍼핏을 등록할 수 있는 슬롯을 1칸 개방 [30일]
|
대금화 상점에서 구매
|
C급 퍼핏 합성 보조제
|
C급 합성 시 B급 퍼핏 나올 확률 60% 증가
|
레이드 상점: 재앙의
불씨 150개
미궁 상점: 미궁
마력 파편 400개
|
B급 퍼핏 합성 보조제 [하급]
|
B급 합성 시 A급 퍼핏 나올 확률 30% 증가
|
레이드 상점: 재앙의
불씨 400개
미궁 상점: 미궁
마력 파편 800개
|
B급 퍼핏 합성 보조제 [중급]
|
B급 합성 시 A급 퍼핏 나올 확률 60% 증가
|
레이드 상점: 재앙의
불씨 1000개 (주
1회 구매 제한)
미궁 상점: 미궁
마력 파편 2000개 (주 1회 구매 제한)
|
A급 퍼핏 합성 보조제 [하급]
|
A급 합성 시 S급 퍼핏 나올 확률 15% 증가
|
대금화 상점에서 구매
|
A급 퍼핏 합성 보조제 [중급]
|
A급 합성 시 S급 퍼핏 나올 확률 30% 증가
|
대금화 상점에서 구매
|
골든 퍼핏 합성 보조제
|
일반 퍼핏끼리 합성 시 골든 퍼핏 나올 확률 15% 증가
|
대금화 상점에서 구매
|
퍼핏 봉인석
|
퍼핏을 봉인할 수 있는 아이템.
등급에 따라 필요 개수가 다릅니다.
C급
1개 / B급 5개 / A급 10개 / S급 20개 필요
|
대금화 상점에서 구매
|
< 퍼핏 결정석으로 구매 가능한 신규 아이템 추가 >
아이템 명
|
옵션
|
판매 가격
|
퍼핏 슬롯 확장 열쇠 [1일]
|
퍼핏을 등록할 수 있는 슬롯을 1칸 개방 [1일]
|
100개
|
퍼핏 슬롯 확장 열쇠 [3일]
|
퍼핏을 등록할 수 있는 슬롯을 1칸 개방 [3일]
|
250개
|
퍼핏 슬롯 확장 열쇠 [7일]
|
퍼핏을 등록할 수 있는 슬롯을 1칸 개방 [7일]
|
550개
|
합성용 C급 퍼핏
|
아무 옵션이 없는 합성용 퍼핏
|
50개
|
합성용 B급 퍼핏
|
아무 옵션이 없는 합성용 퍼핏
|
300개
|
합성용 A급 골든 퍼핏
|
아무 옵션이 없는 합성용 골든 퍼핏
|
1500개
|
합성용 S급 골든 퍼핏
|
아무 옵션이 없는 합성용 골든 퍼핏
|
5000개
|
퍼핏 마스터 (칭호)
|
자연계 피해량 5%
|
5500개
|
< 퍼핏 수집 보너스 추가
>
칭호 명
|
필요 퍼핏1
|
필요 퍼핏2
|
옵션
|
근성의
|
S급 판
|
S급 카를
|
정신 1
|
신을 믿는
|
S급 에트
|
S급 글라디스
|
생명력 1
|
순수한
|
S급 디드리트
|
S급 에니스
|
지혜 1
|
박식한
|
S급 슬레인
|
S급 에일렌
|
지식 1
|
강인한
|
S급 김
|
S급 밀리아
|
힘 1
|
비열한
|
S급 우드 척
|
S급 말콤
|
손재주 1
|
사막의 용병
|
S급 슈드
|
S급 데니
|
통상 공격력 5%
|
2. 6종 직업 스킬 개편
- 리액션 강화가 추가되었습니다.
- 강화가 추가된 리액션 스킬은 강화1, 강화2, 강화3 총
3개 중 한 가지의 강화 스킬을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 레인저 스킬 강화 개편
>
스킬 이름
|
액티브 강화스킬
|
크리티컬샷
|
강화1. 지속시간 증가 /
쿨타임 증가
강화2. 지속시간 증가
강화3. 지속시간 감소 / 쿨타임 1초 고정
|
인비저블샷
|
강화1. 쿨타임 감소
강화2. 적대치 추가 감소
강화3. 지속시간 증가
|
슛애로우
|
강화1. 지속시간 증가 /
쿨타임 증가
강화2. 지속시간 증가
강화3. 지속시간 감소 / 쿨타임 1초 고정
|
백스텝
|
강화1. 발동거리제한 삭제
강화2. 대상 앞으로 돌진
강화3. 발동거리제한 삭제 / 이동 속도
증가 버프 발동
|
아처리 오브 스톰
|
강화1. 지속시간 증가
강화2. 치명타 대미지 증가
강화3. 쿨타임 240초 감소
|
스킬 이름
|
리액션 강화 스킬
|
팔로우 스루
|
강화1. 발동 조건 '페니트레이트
애로우 사용 시' 100%
강화2. 발동 조건 '적 공격시' 100% / 쿨타임 6초 증가
강화3. 쿨 타임 증가 / 지속시간 증가
게일 애로우 시전 시간 무시 /
버프 중첩 10회로 증가
|
스왈로 샷
|
강화1. 독 대미지 추가
(느리고 긴 틱 대미지)
강화2. 독 대미지 추가 (빠르고 짧은 틱
대미지)
강화3. 발동 시 mp 회복
|
임펄스 웨이브
|
강화1. 발동 확률 증가
강화2. 스턴 상태 지속 +1초 / 스턴 확률 50% 감소
강화3. 지속 시간 증가 / 쿨타임 증가
|
브레이크다운 콤보
|
강화1. 발동 조건 '브레이크 다운 애로우 사용
시'로 변경
강화2. '스톰윈드에 걸린 적 공격 시' 50% 발동
추가
강화3. 발동 조건 '적 공격시' 50% 변경
|
바인딩 애로우
|
강화1. 물리 대미지 → 마법 대미지 로 변경
강화2. 발동 조건 '적 공격 시'로 변경
강화3. 속박 지속시간 증가
|
다운 버스트
|
강화1. 발동 조건 적 공격 시로 변경 / 기본 발동 확률 10% 증가
강화2. 대미지타입 물리 → 마법
강화3. 발동조건 '스톰애로우 발동 시 100%' 변경 / 쿨타임 증가
|
버스트 샷
|
강화1. 적 체력 50% 이하시 2배 대미지
강화2. 발동조건 '적 공격시' 확률 증가
강화3. 보조 효과의 마법 피해 증가
|
아이스 니들
|
강화1. 발동 조건 '윈드
계열 스킬 사용 시 발동' 변경 / 쿨타임 증가
강화2. 발동 조건 '적 공격시'로 변경 / 추가 발동 '크리티컬
샷 시전 시' 추가
강화3. 대미지타입 마법 → 물리 / 연타
횟수 감소
|
솔리드 애로우
|
강화1. 체력 100% 일때
물리 공격력 +15% / 마력 공격력 감소 없음
강화2. 피격시 물리 공격력 +25% / 지속시간
약 5초
강화3. 발동조건 '마력 50% 이상일때' 물리 공격력
+25%로 변경
|
스피릿 애로우
|
강화1. 체력 100% 일때
마법 공격력 +15% / 물리 공격력 감소 없음
강화2. 피격시 마법 공격력 +25% / 지속시간
약 5초
강화3. 발동조건 '마력 50% 이상일때' 마법 공격력
+25%로 변경
|
스피릿 블래싱
|
강화1. 발동조건 '적
공격시'로 변경 / 60% / 공격 증가 스택 4중첩
강화2. 물리 공격력 + 마법 공격력 증가
스택 7중첩
강화3. 스택 당 물리 / 마법 공격력 6.7%
|
풋 워크
|
강화1. 발동 확률 증가
강화2. 쿨타임 감소 / 발동 확률 증가
강화3. 회피율 50% 증가 버프 / 지속 시간 5초 고정
|
이베이드
|
강화1. 물리 및 마법 면역 버프로 변경
강화2. '체력 100% 이하에서 피격 시' 발동으로 변경
강화3. 지속 시간 증가
|
< 머서너리 스킬 강화 개편
>
스킬 이름
|
액티브 강화스킬
|
서포트 가드 : 드미니스 강화
|
강화1. 투지 공격력 증가
강화2. 재사용 대기 시간 대폭 감소 / 드미니스의
지원 버프 제거
강화3.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 / 드미니스의
지원 버프 지속 시간 증가
|
서포트 어택 : 아렌
|
강화3. 마력 소모량 증가
/ 재사용 대기 시간 대폭 감소
|
서포트 컨티뉴얼 큐어: 아그네스
|
강화3. 재사용 대기 시간 대폭 감소 / 치유 대신 적을 공격
|
스킬 이름
|
리액션 강화 스킬
|
테크니컬 러쉬
|
강화1. 기본 발동 확률 대폭 증가 / 연계 발동 확률 감소
강화2. 공격 시 발동 확률이 대폭 상승 / 추가
타격으로 변경
강화3. 발동 확률이 변경되고 사거리가 대폭 증가된 추가 타격으로 변경.
|
브레이크 웨폰
|
강화1. 발동 확률 변경
/ 물리 공격력 감소 효과 증가
강화2. 공격 시 발동 확률 대폭 상승.
강화3. 공격 시 발동 확률 대폭 상승 / 재사용
대기 시간과 효과 지속 시간이 증가
|
패스트 힐링
|
강화1.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 / 체력을 즉시 회복
강화2. 발동 확률 변경 / 체력 회복을
마력 회복으로 변경
강화3. 발동 확률 변경 / 일정 시간 유지되는
방어막 획득
|
헤드 스트라이크
|
강화1. 기본 발동 확률 대폭 증가
강화2. 발동 확률 변경 / 기절 지속 시간
증가
강화3. 발동 조건 변경 / 기절효과 즉시
적용 / 재사용 대기 시간 증가
|
포커스 사이트
|
강화1. 발동 확률 증가 / 디텍션 누적 효과
증가
강화2. 발동 조건 변경 / 디텍션 성능
대폭 증가 / 재사용 대기 시간도 증가
강화3. 발동 확률과 재사용 대기 시간이 대폭 감소
|
체인지 스탠스
|
강화1. 위기 시 회피율 증가
강화2. 위기 시 회피율 대신 치명타 확률 증가
강화3. 위기 시 회피율 대신 치명타 확률과 치명타 대미지가 증가
|
시너지
|
강화1. 물리 공격력과 공격 속도가 추가로 증가한다.
강화2. 발동 조건 변경 / 물리 공격력과
공격 속도가 대폭 증가
강화3. 발동 조건 삭제
|
리커버 에너지
|
강화1. 기본 발동 확률 증가
강화2. 발동 확률과 마력 회복량이 증가 / 재사용
대기 시간 증가
강화3. 발동 확률과 마력 회복량이 대폭 증가 / 재사용
대기 시간 대폭 증가
|
서포트 스크린: 드미니스
|
강화1. 기본 발동 확률 대폭 증가
강화2. 재사용 대기 시간이 대폭 감소 / 피해량
감소 효과 삭제
강화3. 발동 확률과 피해량 감소 효과가 증가 / 재사용
대기 시간 증가
|
서포트 어택 : 퍼니시먼트
|
강화1. 기본 발동 확률 대폭 증가
강화2. 기본 발동 확률 증가 / 재사용
대기 시간 대폭 감소
강화3. 기본 발동 확률 대폭 증가 / 치명타
확률 보정 추가
|
서포트 큐어_라이트 레인
|
강화1. 발동 조건과 기본 발동 확률 대폭 증가
강화2. 기본 발동 확률 대폭 상승 / 체력
회복량과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
강화3. 발동 조건 변경 / 디펙션 효과
추가
|
그로우 힐링
|
강화1. 회복량 증가 / 발동 조건 완화
강화2. 발동 조건 대폭 완화 / 회복량
감소
강화3. 발동 조건 변경 / 발동 시, 패스트 서포트 재사용 대기 시간 초기화
|
< 엘리멘탈리스트 스킬 강화 개편
>
스킬 이름
|
액티브 강화스킬
|
워터 스플래시
|
강화3. 즉시 시전 / 스킬
대미지 감소
|
스피릿 리스토레이션
|
강화1. 최대 체력 증가 효과로 변경
강화2. 체력 회복 효과 증가
강화3. 지속 시간 감소 / 도발 효과 추가
|
워터 스크린
|
강화1. 피격 시 소모 마력 감소
강화2. 지속 시간 무제한으로 변경 / 본인
대신 정령에게 적용됨
강화3. 지속 시간 무제한으로 변경 / 본인
대신 정령에게 적용됨 / 피격 시 소모 마력 증가 / 피해량감소
효과 감소
|
바인딩
|
강화1. 공격 속도 저하 증가 / 시전 속도 저하 증가
강화2. 공격 속도 시전 속도 저하 옵션 제거 / 적을
속박 시킴
강화3. 공격 속도 시전 속도 저하 옵션 제거 / 소환수
피해량 증가
|
내추럴 포스
|
강화2. 지속 시간 동안 마법 피해량, 공격 속도, 마법 치명타 확률,
마법 치명타 대미지가 증가 / 받는 피해량 감소
강화3. 쿨타임 감소
|
스킬 이름
|
리액션 강화 스킬
|
슬링 샷
|
강화1. 리액션 발동 확률 증가 / 연계 시 추가 발동 확률 감소
강화2. 쿨 타임 증가 / 스킬 대미지 증가
강화3. 리액션 발동 확률 증가
|
스피릿 위시
|
강화1. 쿨타임 증가 / 지속
시간 증가
강화2. 마법 치명타 확률 증가
강화3. 마법 공격력 증가 옵션 추가
|
인텐스 컨트롤
|
강화1. 마법 공격력 증가 옵션 감소 / 회복 스킬 치유량 증가 옵션 증가
강화2. 마법 공격력 증가 옵션 증가 / 회복
스킬 치유량 증가 옵션 감소
강화3. 리액션 발동 확률 증가
|
스톤 플레이크
|
강화1. 연계 시 추가 발동 확률 증가
강화2. 쿨타임 증가 / 스킬 대미지 증가
강화3. 리액션 발동 확률 증가
|
스테빌라이즈
|
강화1. 리액션 발동 확률 증가
강화2. 쿨타임 증가 / 지속시간 증가
강화3. 발동 시, 일정 시간 동안 정령의
공격 속도 증가
|
어시스턴스 오브 실프
|
강화1. 윈드 커터 공격력 증가 옵션 추가
강화2. 연계 시 추가 발동 확률 증가
강화3. 윈드 커터 시전 시간 무시 회수 1회
추가
|
스톤 블래스트
|
강화1. 치명타 확률 추가
강화2. 연계 시 추가 발동 확률 증가 / 스킬
대미지 감소
강화3. 쿨타임 증가
|
테일 윈드
|
강화1. 발동 조건 '스톤
플레이크 발동 시'로 변경
강화2. 지속 시간 감소 / 스킬 대미지
증가
강화3. 리액션 발동 확률 감소 / 공격
모션 삭제
|
풀 컨트롤 스피릿
|
강화1. 리액션 발동 확률 증가
강화2. 쿨타임 감소
강화3. 리액션 발동 확률 증가 / 쿨타임
감소
|
에어 아머
|
강화1. 지속 시간 증가
강화2. 이동 속도 증가 옵션 추가
강화3. 모든 마법 공격 회피 옵션 추가 / 지속
시간 감소
|
아우라
|
강화1. 지속 시간 증가
강화2. 피해량 방어 수치 증가 / 지속
시간 증가
강화3. 최대 체력 증가 / 지속 시간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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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일 포스 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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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1. 대지,바람 속성 방어력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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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워록 스킬 강화 개편 >
스킬 이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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액티브 강화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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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크래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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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1. 공격력 증가
강화2. 사거리 증가
강화3. 공격력과 사거리 증가 / 쿨타임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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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어풀 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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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1. 즉시 시전
강화2. 디버프 유지 시간 증가 / 쿨타임
감소
강화3. 즉시 시전 / 디버프 유지 시간
증가 / 쿨타임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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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이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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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액션 강화 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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슬로우니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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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1. 리액션 발동 확률 증가 / 발동 조건이 도트 계열 스킬 발동 시로 변경
강화2. 발동 조건이 공격 시 발동으로 변경
강화3. 리액션 발동 확률 증가 / 발동
조건이 페인 시전 시 리액션 발동으로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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딥 스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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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1. 리액션 발동 확률 증가
강화2. 디버프 지속 시간 및 속성 방어력 저하 효과 증가
강화3. 리액션 발동 확률 증가 / 디버프
지속 시간 및 속성 방어력 저하 효과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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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퀀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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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1. 발동 조건이 폐인 발동 시로 변경 / 리액션 발동 확률 증가
강화2. 쿨타임 감소
강화3. 발동 조건이 공격 시 리액션 발동으로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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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크니스 바인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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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1. 지속 시간 대폭 증가
강화2. 리액션 발동 확률 증가
강화3. 발동 조건이 다크 서펀트 시전 시 발동으로 변경 / 지속 시간 대폭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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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퍼스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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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1. 리액션 발동 확률 증가
강화2. 발동 조건이 공격 시 리액션 발동으로 변경
강화3. 발동 조건이 다크 서번트 시전 시로 변경 /
쿨타임 증가 / 대상 투지 회복량 저하 옵션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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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디셔널 스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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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1. 연계 시 추가 발동 조건이 스퀸스 발동 시로 변경 / 연계 시 추가 발동 조건 확률 증가
강화2. 연계 시 추가 발동 조건이 그로기 상태인 대상 공격 시로 변경 / 쿨타임 감소
강화3. 리액션 발동 확률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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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프레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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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1. 발동 조건이 도트 계열 스킬 발동 시로 변경
강화2. 발동 조건이 공격 시 발동으로 변경
강화3. 스킬 속성이 대폭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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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나 딜리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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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1. 마력 회복 수치 증가
강화2. 연계 발동 조건 완화
강화3. 리액션 발동 확률 증가 / 쿨타임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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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징 스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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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1. 연계 발동 확률 증가
강화2. 쿨타임 감소
강화3. 리액션 발동 확률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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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나 리커버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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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1. 마력 자연 회복량 증가 수치 옵션 증가
강화2. 발동 조건 완화
강화3. 발동 조건 완화 / 마력 자연 회복량
증가 수치 옵션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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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케인 배리어 I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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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1. 쿨타임 감소
강화2. 버프 지속 시간 증가
강화3. 쿨타임 감소 / 버프 지속 시간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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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어벤져 스킬 강화 개편
>
스킬 이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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액티브 강화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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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소브드 러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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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1. 출혈 효과 지속 시간 옵션 추가 / 공격력 대비 출혈 대미지 옵션 추가
강화2. 쿨타임 감소 / 출혈 효과 지속
시간 옵션 추가 / 공격력 대비 출혈 대미지 옵션 추가
강화3. 사정 거리 증가 / 쿨타임 감소 / 출혈 효과 지속 시간 옵션 추가 / 공격력 대비 출혈 대미지
옵션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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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일드 레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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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1. 효과 지속 시간 증가
강화2. 치명타 피해량 증가 효과 삭제 / 물리
공격력 증가 효과 상승
강화3. 프렌지 상태가 아닐 때도 치명타 피해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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길로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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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1. 지속 시간 증가
/ 이동 속도 증가
강화2. 지속 시간 증가 / 공격 속도 증가
강화3. 쿨타임 증가 / 발동 시, 프렌지 쿨타임 초기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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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이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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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액션 강화 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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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윙 아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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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1. 스킬 대미지 증가
강화2. 리액션 발동 확률 증가
강화3. 리액션 발동 확률 증가 / 공격
모션 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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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러드 스펄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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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1. 공격력 대비 출혈 대미지 증가
강화2. 리액션 발동 확률 증가
강화3. 효과 지속 시간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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램피지 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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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1. 발동 조건이 스윙 아웃 발동 시로 변경 / 연계 시 추가 발동 확률 증가
강화2. 발동 조건이 블러드 스펄트 발동 시로 변경
/ 연계 시 추가 발동 확률 증가 / 출혈 상태인 적 공격 시 대미지 증가 옵션 추가
강화3. 쿨타임 증가 / 스킬 대미지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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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크러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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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1. 리액션 발동 확률 증가
강화2. 효과 지속 시간 증가 / 공격 속도
저하 증가
강화3. 리액션 발동 확률 증가 / 쿨타임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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딥 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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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1. 쿨타임 감소 / 스킬 대미지 감소
강화2. 어그로 감소량 증가
강화3. 연계 시 추가 발동 조건이 새비지 어택 발동 시로 변경 / 연계 시 추가 발동 확률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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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몰리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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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1. 연계 시 추가 발동 조건이 렘페지 페인 발동 시로
변경 / 연계 시 추가 발동 확률 증가 / 스킬 대미지
감소
강화2. 출혈 상태 적 공격 시 치명타 확률 증가 옵션 추가
강화3. 출혈 상태 적 처치 시, 체력 흡수
옵션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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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그저스트 비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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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1. 쿨타임 감소 / 스킬
그로기 공격력 증가
강화2. 연계 시 추가 발동 조건이 앱소브드 러쉬 발동 시로 변경 / 쿨타임 감소
강화3. 공격 모션 삭제 / 그로기 회복
속도 저하 효과 삭제 / 리액션 발동 확률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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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올런트 어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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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1. 체력 회복량 증가
강화2. 체력 회복 효과 삭제 / 출혈 효과
추가
강화3. 연계 시 추가 발동 확률 증가 / 체력
회복량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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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모탈 바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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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1. 체력 회복 옵션 추가
강화2. 이동 속도 증가 옵션 추가
강화3. 효과 지속 시간 증가 / 몬스터에게
선제 공격을 받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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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쉬 아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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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1. 전투 시 체력 자연 회복량 증가 효과 증가
강화2. 발동 조건이 체력 50% 이하 시
발동으로 변경
강화3. 발동 조건이 체력 50% 이하 시
발동으로 변경 / 전투 시 체력 자연 회복량 증가 효과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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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렌지 임팩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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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1. 이동 속도 증가 옵션 추가
강화2. 공격 속도 증가 옵션 추가
강화3. 이동 속도 증가 옵션 추가 / 공격
속도 증가 옵션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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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카우트 스킬 강화 개편
>
스킬 이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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액티브 강화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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섀도우 오버스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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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1. 사거리 증가
강화2. 소모 mp 증가 / 지속 시간 증가
강화3. 소모 mp 증가 / 지속 시간 5 고정 / 명중률
상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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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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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1. 쿨타임 감소 / 지속
시간 감소
강화2. 이동 속도 증가 옵션 추가
강화3. 지속 시간 증가 / 쿨타임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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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일런트 무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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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1. 버프 지속 시간 증가
강화2. 쿨타임 감소
강화3. 공격력 증가 / 이동속도 증가 / 쿨타임 감소 / 버프 지속 시간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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섀도우 러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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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1. 그로기 공격력 증가 / 은신 상태일 때 투지 피해 증가량 증가
강화2. 맹독 스택 생성 수 옵션 추가
강화3. 쿨타임 감소 / 그로기 공격력 감소 / 은신 상태일 때 투지 피해 증가량 옵션 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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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이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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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액션 강화 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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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이즌 스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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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1. 쿨타임 증가 / 스킬
대미지 증가
강화2. 리액션 발동 확률 증가
강화3. 쿨타임 감소 / 리액션 발동 확률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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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크 스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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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1. 스킬 그로기 공격력 증가
강화2. 리액션 발동 확률 증가
강화3. 쿨타임 감소 / 스킬 그로기 공격력
감소 / 맹독 스택 생성 수 옵션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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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탭 앤 슬래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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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1. 체인 리액션II 발동 확률 증가 옵션
증가
강화2. 리액션 발동 확률 증가
강화3. 리액션 발동 확률 감소 / 쿨타임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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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이즌 버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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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1. 피어싱 스택 생성 수 옵션 추가
강화2. 쿨타임 증가 / 스킬 대미지 증가
강화3. 적 공격 속도 감소 옵션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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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팩트 스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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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1. 발동 조건이 공격 시 발동으로 변경 / 리액션
발동 확률 감소 / 쿨타임 증가
강화2. 추가 공격력 증가 / 스킬 대미지
증가
강화3. 발동 조건이 맹독 스택 5일 경우
발동으로 변경 / 쿨타임 증가 / 적 물리 방어력 저하
옵션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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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들리 포이즈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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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1. 치명타 대미지 증가
강화2. 치명타 대미지 증가 / 버프 지속
시간 증가
강화3. 치명타 대미지 증가 / 발동 조건이
공격 시 발동으로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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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탭 스페셜리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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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1. 리액션 발동 확률 증가
강화2. 쿨타임 감소
강화3. 리액션 발동 확률 증가 / 쿨타임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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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이즌 스트라이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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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1. 추가 발동 조건
'대상 맹독 스택 1개 누적 시 발동'으로
변경
강화2. 피어싱 스탭 스택 생성 수 2개로
증가
강화3. 쿨타임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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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니시 스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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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1. 스킬 대미지 증가
강화2. 발동 조건이 공격 시 발동으로 변경 / 쿨타임
증가 / 스킬 대미지 증가
강화3. 발동 조건이 맹독 스택 5개 누적
시 발동으로 변경 / 쿨타임 감소 / 스킬 대미지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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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운터 스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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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1. 쿨타임 감소
강화2. 발동 조건이 물리 피격 시 발동으로 변경 /
리액션 발동 확률 감소 / 스킬 대미지 증가
강화3. 쿨타임 감소 / 스킬 대미지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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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미네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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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1. 버프 지속 시간 증가
강화2. 버프 지속 시간 감소 / 그로기
공격력 증가 옵션 증가
강화3. 버프 지속 시간 감소 / 그로기
공격력 증가 옵션 대폭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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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그로우 레벨 구간 개편
< 그로우 레벨 구간 개편 >
- 그로우 레벨 1~2000
은 일일 그로우 한계량이 2000 으로 변경됩니다.
< 신규 그로우 레벨 상승권 추가 >
- 그로우 포인트 일일 한계량에 관계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 그로우 레벨 1
~ 2000 캐릭터에 사용 가능합니다.
- 상점에 판매 시
5000골드에 판매됩니다.
< 신규 그로우 레벨 상승권 획득처 >
사냥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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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수 방첨탑 B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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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수 방첨탑 B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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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수 방첨탑 B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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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수 방첨탑 B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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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수 방첨탑 B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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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래 먼지의 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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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골당 B6 위험구역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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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베크의 비밀 통로 B5 위험구역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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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노타우로스의 미궁 B3 위험구역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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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파티 사냥터의 경우 난이도 2단계 이상부터 드랍 됩니다.
< 그로우 레벨 공유 아이템 추가 >
1) ‘그로우 레벨 저장 스크롤’ 아이팀이 추가되었습니다.
2) '그로우 레벨 저장 스크롤' 아이템 사용 시, 아래와 같이 캐릭터의 그로우 레벨의 % 만큼 저장한 그로우 레벨 변경 아이템이 생성됩니다.
3) 생성된 '그로우 레벨 변경 스크롤'은 계정 창고를 이용해서 부 캐릭터에게 전달 가능합니다.
4. PVP 개편
< PVP 적용 값 수정 >
- 대미지 계산 수식을 변경하여, 캐릭터가 급사하는 상황을 완화 하였습니다.
< 레어 / 유니크 옵션
비활성화 >
- 유저 장비의 모든 스킬 관련 레어 / 유니크 옵션이 비활성화 상태가 됩니다.
< PVP 물리 / 마법 피해
감소 효과 수정 >
- 세팅으로 맞출 수 있는 최대 피해 감소 옵션을 170%로 제한했습니다.
< PVP 에서 피핏 사용 >
- PVP 필드에서는 퍼핏이 출현합니다.
< 플레이어 레벨 차에 따른 조정 >
- 플레이어 레벨에 따라 명중 / 회피 옵션에 패널티가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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