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6일
패치 노트
1. 2종 직업 스킬 개편
- 리액션 강화가 추가되었습니다.
- 강화가 추가된 리액션 스킬은 강화1, 강화2, 강화3 총
3개 중 한 가지의 강화 스킬을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 나이트 스킬 강화 개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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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이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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액티브 강화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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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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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지속 시간 증가
2. 그로기 상태 시 공격력 증가
3. 이동 불가 대신 기절 상태로 만듦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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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지 슬래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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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사정거리 감소 대신 공격력 증가
2. 바람 속성 방어력 감소 디버프 추가
3. 차징 단계 추가 및 단계에 따라 공격력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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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레이드 템페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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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치명타 확률 증가
2. 공격 회수 증가
3. 해당 스킬로 적 처치 시 쿨타임 초기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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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리프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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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보호막 효과로 변경
2. 체력 흡혈 효과로 변경
3. 1초간 무적 효과로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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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어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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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물리 피해 대신 마법 피해 감소로 변경
2. 물리 피해 삭제 대신 회피율 대폭 증가
3. 무기 막기 확률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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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들리 슬래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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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적 체력 50% 이하일
때 쿨타임 절반으로 감소
2. 적 그로기 상태, 기절 상태 공격력 증가
3. 한계 무시 치명타 피해량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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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이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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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액션 강화 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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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지 블래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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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공격력 증가
2. 기본 발동 확률 증가
3. 쿨타임 대폭 증가 대신 공격력 대폭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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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운터 블로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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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추가 발동 확률 삭제 대신 기본 발동 확률 증가
2. 프리퍼레이션 쿨타임 감소량 증가
3. 모든 리액션 발동 확률 증가로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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휠윈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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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발동 확률 증가
2. 출혈 공격력 대폭 증가
3. 출혈 효과 삭제 대신 바람 속성 공격력 증가 버프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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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라이크 블래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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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기본 발동 확률 증가
2. 치명타 확률 증가
3. 추가 발동 확률 래피드 슬래시 사용 시로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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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이널 블로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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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발동 확률 증가
2. 쿨타임 증가 대신 적 1초간 기절 효과 추가
3. 쿨타임 증가 대신 적 방어력 감소 효과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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컷 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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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출혈 상태인 적 공격 시 공격력 증가
2. 그로기 공격력 추가
3. 발동 확률 감소 대신 발동 조건을 적 공격 시로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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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파이럴 블래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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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쿨타임 대폭 증가 대신 공격력 대폭 증가
2. 추가 발동 확률 에어 슬래시 사용 시로 변경
3. 공격력 감소 대신 공격 횟수 1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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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지 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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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스택 충전 개수 1증가
2. 발동 확률 감소 대신 발동 조건을 적 공격 시로 변경
3. 스택 충전 대신 물리 공격력 증가 버프로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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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어스 어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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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바람 속성 방어력 감소량 증가
2. 발동 조건을 적 투지 80% 이하인 적 공격 시 발동으로 변경
3. 쿨타임 증가 대신 발동 조건을 컷 업 사용 시로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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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톰브링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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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물리 공격력, 회피율 증가
2. 물리 공격력 대신 피격 대미지 감소 효과로 변경
3. 회피율 증가 삭제, 발동 조건을 체략 100%일
때 발동으로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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램파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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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발동 조건을 체력 40% 이하 시 발동으로 변경
2. 실드 지속 시간 증가
3. 실드 체력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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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프 스킬 강화 개편 >
스킬 이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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액티브 강화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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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일 브레이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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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디버프 지속 시간 증가
2. 투지 감소율 증가
3. 물리 공격력 감소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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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쿠프 아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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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블리드 스택 필요 수 감소
2. 100% 확률로 출혈 상태 적 공격 시 대미지 100% 증가
3. 출혈 상태 적 공격 시 대미지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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섀도우 오버스텝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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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사정 거리 증가
2. 은신 시 명중률 증가
3. 쿨타임, 은신 지속 시간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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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드 인 섀도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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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이동 속도 증가 버프 추가
2. 쿨타임, 지속 시간 감소
3. 그로기 상태 적 공격 시 공격력 증가 버프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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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즈 블러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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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출혈 지속 시간 증가
2. 출혈 대미지 증가
3. 출혈 지속 시간, 대미지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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섀도우 마스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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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쿨타임 감소
2. 발동 시 섀도우 오버스탭 Ⅱ 초기화
3. 버프량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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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이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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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액션 강화 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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섀도우 슬래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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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공격력 증가
2. 기본 발동 확률 증가
3. 기본 발동 확률 삭제, 마라우더 사용 시
100% 발동. 발동 시 적 출혈 상태로 만듦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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딜레이드 스로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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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기본 발동 확률 증가
2. 치명타 확률 증가
3. 그로기 공격력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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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위스트 대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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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공격력 증가
2. 기본 발동 확률 증가
3. 쿨타임 감소 및 추가 타격으로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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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울 슬래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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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추가 발동 확률 95%로 변경
2. 발동 시 체력 회복
3. 출혈 상태 적 공격 시 공격력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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딜루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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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기본 발동 확률 증가
2. 추가 발동 확률 투척 계열 사용 시로 변경
3. 그로기 공격력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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듀얼 피어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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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쿨타임 0.5초로
변경
2. 쿨타임 증가 및 공격력 대폭 증가
3. 쿨타임 1초로 감소 및 출혈 상태 적 공격 시 공격력 증가, 무조건 치명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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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레인 슬래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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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추가 발동 확률
95%로 변경
2. 마력 회복량
증가
3. 은신 상태 시 공격력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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터미네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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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발동 조건을 적 투지 상태가 80% 이하일 때로 변경
2. 발동 조건을 적 공격 시로 변경, 쿨타임 증가 및 공격력 대폭 증가
3. 발동 조건을 듀얼 피어싱 사용 시로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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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그저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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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적 투지 상태 70% 이하일 때로 변경
2. 쿨타임 증가 대신 발동 조건을 스쿠프 아웃 사용 시로 변경
3. 그로기 효과 대신 물리 방어력 감소로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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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스팅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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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회피율 대신 이동 속도 증가
2. 체력 70% 이하일 때 회피율 대폭 증가
3. 체력 90% 이상일 때 회피율 대신 그로기 공격력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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런 어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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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발동 조건을 체력 40% 이하일 때 발동으로 변경,
무적 효과 삭제, 은신 지속 시간 증가
2. 은신 효과 삭제 및 무적 지속 시간 증가
3. 발동 조건을 공격 시 2% 확률로 발동으로 변경,
쿨타임 감소, 무적 효과 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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